JC 여행사 소개


항상 고객을 위한 마음 JC여행사의 마음입니다.

저희 JC여행사는 지난 1970년 마국 동남부의 중심지인 애틀랜타에 문을 연 이래 50여 년간 고객 여러분의 만족을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해왔습니다. 대한항공(KE), 아시아나항공(OZ), 그리고 델타항공(DL), 아메리칸 에어라인(AA)의 전속계약 대리점으로서 미국 동남부 지역 한국직영 계약 대리점입니다.

아울러 주요 다른 항공사와도 연계하여 항상 고객 여러분에게 가장 큰이익을 드릴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하고 있으며, 고객 여러분의 다양한 여행 수요에 부응하기 위하여 전세계를 연결하 는 패키지 상품을 두루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새롭고 차별화된 상품을 개발하는데도 게을리 하지않고 있습니다.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또는 멀리 떨어진 가족과 만날수 있는 기회를, 그리고 비지니스를 위한 파트너로써, 너무나 소중한 매개체라는 것을 저희 JC여행사 임직원은 항상 마음 에 새기며 노력하고 있습니다. 1등은 하루 아침에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그리고 자만하거나 교만하지도 않습니다.

저희 JC여행사 임직원은 1등은 고객 여러분께서 주신 자리라고 생각하며, 앞으로도 묵묵히 고객 여러분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여러분의 성실한 여행사가 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 JC여행사가 함께 합니다.




2008년 이래 10년 연속 대한항공 전미주 판매실적 ‘TOP 25’에 선정된 JC 여행사


▲박찬의 대한항공 애틀랜타 지점장님과 함께


JC Travel is a registered Travel Agency founded in 1970. We are the official authorized agent of Korean Air, Asiana Airlines, Delta Air Lines, and American Airlines.
대표전화: 770-451-1236
이메일: jcttatl@gmail.com
주소: 2550 Pleasant Hill Rd #423, Duluth, GA 30096

Copyright © 2019 JC Travel, Inc. All rights reserved.